earticle

논문검색

학회소식

[동아시아고대학회]제69집 투고연장 안내 (2월 26일까지)

작성일 : 2023.02.24
첨부파일

동아시아고대학회 회원 선생님.

봄의 시작선에서, 모두 건강하고 안녕하신지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인 <동아시아고대학> 69 투고 기한 연장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학술대회 발표원고는 꼭 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재투고 시 학회 시스템상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재투고 평가를 받은 다음 호에 신규 투고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호의 심사목록에서 누락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투고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2015년부터 적용되는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평가를 대비하기 위하여 온라인 투고를 강화, 영문초록을 일괄 교정하기로 하였습니다.

평가 대비라는 부분을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아래의 항목을 참고하여 논문투고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원고 마감 : 2023 226() 24시까지.

투고 시스템(http://submission.dongasia.co.kr)을 통한 온라인 투고

(본회 홈페이지 '학술지-온라인논문투고' / 별도의 회원 가입 )

 

 

- 발간일 : 2023 3 31.

- 투고 논문 주제 : (1) 동아시아 고대 관계 논문 (2) 동아시아 전통문화 관계 논문

 

 

- 원고 분량 : 200자 원고지 200매 이하.

분량 200매 초과 시, 출판 최종편집본 기준(25)으로 1면 초과마다 1만 원(일반지원 논문 공통) 게재료 추가.

 

 

- 원고는 논문투고규정(http://www.dongasia.co.kr/html/sub3_03.html)의 원고작성방법(특히 각주, 인용, 참고문헌 등)을 준수하여 제출할 것(미비한 점이 있을 경우 1차 편집회의에서 반려할 수 있음).

 

 

- 논문투고규정과 연구윤리규정은 파일로 첨부해드리오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심사규정이 변경되었으니 동아시아고대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투고 시 당해 연도 회비(4만 원) 및 심사비(6만 원)가 납부되지 않은 논문은 심사에서 제외됨.

 

 

- 2015년부터 적용되는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평가 항목 중 심층요건(정성) 논문초록의 질적 수준이 있습니다. 논문을 투고하시는 선생님께서 다듬고 고쳐서 영문초록을 작성하시겠지만, 평가를 대비하고자 학회 차원에서 영문초록의 질적 제고를 위해서 논문 심사 이후 게재  수정후게재 논문을 대상으로 영문초록 일괄 교정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교정비는 투고자 개인이 부담하며, 단어당 55원으로 대략 A4 2/3쪽 분량이 2만 원 내외입니다. 교정이 필요 없는 높은 수준의 영문초록을 작성하시는 선생님도 계시겠지만 학회 차원의 평가 대비라는 부분을 이해하시고 일괄 교정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