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ticle

논문검색

학회소식

[동아시아고대학회]<동아시아고대학> 제69집 투고 안내

작성일 : 2023.01.19
첨부파일

동아시아고대학회 회원 선생님.

새롭게 밝은 계묘년모두 건강하고 안녕하신지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인 <동아시아고대학> 69의 투고 기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학술대회 발표원고는 꼭 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재투고 시 학회 시스템상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재투고 평가를 받은 다음 호에 신규 투고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호의 심사목록에서 누락될 수 있으며이에 대한 책임은 투고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2015년부터 적용되는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평가를 대비하기 위하여 온라인 투고를 강화영문초록을 일괄 교정하기로 하였습니다.

평가 대비라는 부분을 이해해주시기 바라며 아래의 항목을 참고하여 논문투고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고 마감 : 2023 2 10() 24시까지.

투고 시스템(http://submission.dongasia.co.kr)을 통한 온라인 투고

(본회 홈페이지 '학술지-온라인논문투고' / 별도의 회원 가입 有)

 

 

발간일 2023년 3월 31.

투고 논문 주제 : (1) 동아시아 고대 관계 논문 (2) 동아시아 전통문화 관계 논문

 

 

원고 분량 : 200자 원고지 200매 이하분량 200매 초과 시 출판 최종편집본 기준(25)으로 1면 초과마다 1만 원(일반・지원 논문 공통게재료 추가.

 

 

원고는 논문투고규정(http://www.dongasia.co.kr/html/sub3_03.html)의 원고작성방법(특히 각주인용참고문헌 등)을 준수하여 제출할 것(미비한 점이 있을 경우 1차 편집회의에서 반려할 수 있음).

 

 

논문투고규정과 연구윤리규정은 파일로 첨부해드리오니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논문심사규정이 변경되었으니 동아시아고대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여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투고 시 당해 연도 회비(4만 원및 심사비(6만 원)가 납부되지 않은 논문은 심사에서 제외됨.

 

 

- 2015년부터 적용되는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평가 항목 중 심층요건(정성)에 논문초록의 질적 수준이 있습니다논문을 투고하시는 선생님께서 다듬고 고쳐서 영문초록을 작성하시겠지만평가를 대비하고자 학회 차원에서 영문초록의 질적 제고를 위해서 논문 심사 이후 게재’ 및 수정후게재’ 논문을 대상으로 영문초록 일괄 교정을 실시하고자 합니다교정비는 투고자 개인이 부담하며단어당 55원으로 대략 A4 2/3쪽 분량이 2만 원 내외입니다교정이 필요 없는 높은 수준의 영문초록을 작성하시는 선생님도 계시겠지만 학회 차원의 평가 대비라는 부분을 이해하시고 일괄 교정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궁금한 점은 아래 편집간사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박혜영(동아시아고대학회 편집간사경희대학교

이주동(동아시아고대학회 편집간사대진대학교)